A5 쿠페의 스타일 큐 와 A4 세단의 4 도어 레이아웃을 차용 한 2022 Audi A5 Sportback은 두 가지 장점을 모두 제공합니다. 패스트백 스타일은 매혹적이지만 실용적인 구매자에게 유리한 거대한 트렁크를 숨깁니다. 한 쌍의 터보차저 4기통 엔진이 제공되며 모든 모델에는 Audi의 Quattro 4륜 구동 시스템이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2 도어 및 4 도어 회사 사촌처럼 2022 아우디 A5 스포츠백은 빠른 핸들링과 쾌적한 승차감을 결합하여 열광적인 운전자에게 바람직한 선택입니다. A5 Sportback의 객실은 Mercedes-Benz C-class 또는 Genesis G70과 같은 라이벌에서 볼 수 있는 스타일과 본질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동차가 멋진 디지털 게이지 디스플레이, 다양한 연결 기능 및 다수의 운전자 지원을 제공하기 때문에 기술 애호가는 천국에 있을 것입니다.
2022년의 새로운 기능은 무엇입니까?
A5 Sportback은 2022년에 약간의 변경 사항을 볼 수 있지만 새로운 19인치 휠 디자인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이제 40개 모델을 Black Optic 패키지와 함께 주문할 수 있습니다. S 라인 트림을 선택하면 스포츠 서스펜션과 가죽 및 인조 스웨이드 시트 덮개가 추가됩니다.
우리는 미드레인지 프리미엄 플러스를 좋아합니다. Audi의 트릭 Virtual Cockpit 디지털 게이지 디스플레이를 포함하여 가격 상승을 정당화하는 많은 기능을 추가합니다. 또한 40년대 201에 비해 261마력의 훨씬 더 강력한 45 모델을 제안합니다.
엔진, 변속기 및 성능
2022년에는 A5 Sportback에 12 볼트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사용하는 2개의 터보차저 4기통 파워트레인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40 배지를 착용한 모델은 201마력을 제공하는 반면 45는 261마력을 내뿜습니다. 4륜 구동이 표준이며 모든 A5 스포츠백에는 7단 자동 변속기가 장착됩니다. 우리는 두 모델을 아직 테스트하지 않았지만 더 강력한 엔진을 탑재한 마지막 세대 차량 은 5.0초의 0-60 mph 결과를 관리했습니다. 우리의 테스트 트랙에서. A5 Sportback은 구성이 좋고 자신감이 있으며 코너를 빠르게 통과할 수 있습니다. 현대 스포츠 세단이 갖추어야 할 모든 것입니다. 민첩성도 편안함을 능가합니다. 특히 옵션으로 제공되는 어댑티브 서스펜션이 장착된 경우 움푹 들어간 곳과 부서진 포장도로가 문제를 일으키지 않습니다. 무게감 있는 스티어링은 운전자의 손에서 자연스럽게 느껴지고 앞 타이어는 입력에 즉시 반응하여 이 Audi는 구불구불한 활주로에서 조종하는 것을 즐겁게 만듭니다.
연비 및 실제 MPG
EPA는 2022 A5 스포츠 백은 도시에서 25 mpg로 하고 고속도로에서 34 mpg로까지 적립됩니다 추정하고 있다. 그러나 우리는 광범위한 테스트 계획의 일부인 75 mph 고속도로 연료 절약 경로에서 주행할 때까지 실제 mpg를 평가할 수 없습니다. 실제 고속도로 연료 절약 경로에서 2021 A5 Sportback을 테스트하지 않았지만 우리가 평가한 이전 모델은 해당 테스트에서 34 mpg를 반환했습니다. A5 Sportback의 연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EPA 웹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인테리어, 컴포트, 화물
A5 Sportback의 캐빈은 일부 고급 브랜드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만큼 플러시 하지는 않지만 모든 재료가 고품질이고 핏과 마감이 훌륭하며 주류 세단과 차별화되는 고급 기능이 충분합니다. 뒷좌석 승객 공간은 Audi A4 세단만큼 관대하지는 않지만 평균 체격의 성인 2명이 충분히 탈 수 있습니다. 뒷좌석 헤드룸을 약간 희생하면 A5 Sportback의 매끄러운 루프라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더 각지고 직립한 A4 형제의 것입니다. A5 Sportback의 모든 모델은 앞좌석 파워 시트, 가죽 시트, 파노라마 선루프, 실내 앰비언트 라이팅, 3 존 자동 실내 온도 조절 장치와 같은 고급 필수품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변장한 해치백, A5 스포트백' 경 사진 후면 루프 라인은 동력으로 작동되는 리프트 게이트와 대형 화물칸을 숨겨 Audi A4 세단이나 A5 쿠페 및 컨버터블보다 훨씬 실용적입니다. 숫자에 따르면 협소한 화물 공간에도 불구하고 16개의 케이스를 수용하여 기내 반입 여행 가방 테스트에서 그 패기를 입증했습니다. 사실, Sportback은 실제 화물 테스트에서 모든 직접적인 경쟁자를 이겼습니다.
인포테인먼트 및 연결성
Audi의 MMI는 프리미엄 브랜드 중 가장 사용하기 좋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중 하나입니다. A5 Sportback의 옵션이자 적극 권장되는 12.3인치 가상 조종석 디지털 게이지 디스플레이로 인해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모든 모델에는 10.1인치 인포테인먼트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가 제공되며, 이 디스플레이는 운전자와 조수석 승객 사이의 콘솔에 장착된 클릭 휠로도 제어할 수 있습니다. Audi의 MMI 인터페이스는 이동 중에도 사용하기 쉽지만 사용자가 대신 스마트폰과 직접 상호 작용하는 것을 선호하는 경우 Apple CarPlay/Android Auto 통합이 표준입니다. 내비게이션은 선택 사항이며 Audi Connect Prime 및 Audi Connect Plus라는 일련의 인터넷 및 차량 연결 기능에 대한 액세스와 함께 제공됩니다.
안전 및 운전자 지원 기능
Audi는 다양한 운전자 지원 기능을 제공하지만 일부는 더 비싼 Premium Plus 및 Prestige 모델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A5 Sportback의 충돌 테스트 결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국 고속도로 교통 안전국( NHTSA ) 및 고속도로 안전 보험 연구소( IIHS ) 웹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주요 안전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전방 충돌 경고가 있는 표준 자동 비상 제동
- 표준 차선 이탈 경고
- 사용 가능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및 차선 유지 지원

EPA 분류
구동계
엔진
엔진 주문 코드
엔진 유형 및 필요 연료
변위(리터/입방 인치)
연료 체계
최대 마력 @ RPM
최대 토크 @ RPM
냉각 시스템 용량(쿼트)
전염
전송 주문 코드
전송 설명
전송 속도의 수
첫 번째 기어비(:1)
두 번째 기어비(:1)
3단 기어비(:1)
4단 기어비(:1)
5단 기어비(:1)
6단 기어비(:1)
7단 기어비(:1)
역비(:1)
최종 드라이브 액슬 비율(:1)
클러치 사이즈
연비 및 주행거리
EPA 온실 가스 점수
CO2 배출량, 15,000마일/년(톤)
범위, 도시/고속도로(마일)
EPA 연비, 복합/도시/고속도로(mpg)
EPA 연비 등가(하이브리드 및 전기 자동차용), 복합/도시/고속도로(MPGe)
연료 탱크
연료 용량 / 가스탱크 크기
보조 연료 탱크 용량(갤런)
외부 치수
휠베이스(인치)
길이(인치)
너비(거울 제외)(인치)
높이(인치)
전면 트랙 너비(인치)
후면 트랙 너비(인치)
최소 지상고(인치)
리프트 오버 높이(인치)
내부 치수
승객 / 좌석 수
총 승객 수(입방 피트)
전면 헤드 룸(인치)
프런트 레그 룸(인치)
프런트 숄더 룸(인치)
프론트 힙 룸(인치)
2열 헤드룸(인치)
2열 레그룸(인치)
2열 숄더룸(인치)
2열 힙룸(인치)
화물 면적 치수
트렁크 공간(입방 피트)
화물 공간/뒷좌석이 아래로 향하는 공간
뒷좌석을 올린 화물 공간/영역
조타
조향 유형
조향비(:1)
회전, 잠금을 잠급니다
회전 직경/반경, 연석에서 연석으로(피트)
회전 직경/반경, 벽에서 벽으로(피트)
보류
프론트 서스펜션 유형
리어 서스펜션 유형
전면 완충기 직경(mm)
후방 완충기 직경 (mm)
전면 안티롤 바 직경(인치)
후면 롤링 방지 막대 직경(인치)
브레이크
브레이크 유형
안티 록 브레이크 시스템
앞 브레이크 로터, 직경 x 두께(인치)
리어 브레이크 로터, 직경 x 두께(인치)
후면 드럼, 직경 x 너비(인치)
바퀴와 타이어
앞바퀴 크기(인치)
앞바퀴 재질
앞 타이어 크기
뒷바퀴 크기(인치)
뒷바퀴 재질
뒷 타이어 크기
스페어 휠 크기(인치)
스페어 휠 재질
스페어타이어 사이즈
무게 정보
기본 연석 중량(파운드)
전기 같은
콜드 크랭크 암페어 @ 0°F
최대 교류 발전기 용량(암페어)
기계
외부
오락
내부
안전
보증
충돌 테스트 결과
전체 평가
전체 정면 장벽 충돌 등급
정면 장벽 충돌 평가 드라이버
정면 장벽 충돌 등급 승객
전체 측면 충돌 등급
사이드 배리어 등급
사이드 배리어 레이팅 드라이버
사이드 배리어 등급 조수석 뒷좌석
사이드 폴 레이팅 드라이버 앞좌석
결합된 측면 등급 앞 좌석
결합된 측면 등급 뒷좌석
롤오버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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